Loading
2014. 9. 30. 00:05 - 알 수 없는 사용자

피플크루-너에게 두번째 이야기










하루 하루 널 잊으려해도 
자꾸 자꾸 너 생각이 나고
눈물이 눈물이 흘러내리고 
그 생각과 추억에 잠 못 이루고 

너무 힘이 들어 가슴이 아파와 
오직 나에겐 너밖에 없는데 
넌 자꾸 왜 그렇게 냉정히 말하는데 
나 혼자 나 이제 어떻게 해야 되는데 

전화벨이 울렸어 
수신자 표시 되지 않는 번호였어 
혹시나 하는 너 일지도 모르는
생각에 숨을 멈추고 

답답해 너무나 답답해 
외로이 나 몰래 혼자 울게 
못잊어 너를 못잊어 
아픔이 가시지 않아 이제 어떻게 

나에게 계속되는 이 힘든 어려움 
더 더욱 늘어가는 나의 슬픈 외로움 
얼굴을 타고 흔적없이 흘러 내리는 눈물 
그 안에 퍼져가는 너에 대한 그리움 

i`m sad don't go 널 잊을 수 없어 
영원히 함께 하자고 했던건 너잖아 
나 힘들어 날 지울 수가 없는걸 
널 사랑해 나는 이미 또 다른 너인데

하루 하루 널 잊으려해도 
자꾸 자꾸 너 생각이 나고
눈물이 눈물이 흘러내리고 
그 생각과 추억에 잠 못 이루고 

친구들이 나를 보고 바보래 
여자는 많으니까 너를 잊어버리래 
너 없이 소용없다는 걸 나는 아는데 
그래도 울고 있는 나를 보고 바보래

너 내가 잊을거라고 생각해? 
천만에 내 맘은 언제나 너의 모습 
이러다 지쳐있을거라 생각해? 
천만에 너를 미행하는 기분

내 곁에서 있어주길 바람이 
너 없이 아무 것도 할 수 없잖니 
이대로 너랑 헤어지지 못하리 
제발 돌아와줘 간절히 원하리

오늘 만큼은 잠을 자고 싶어 
너와의 생각은 잠시 모두 잊고 
오늘 만큼은 잠을 자고 싶어 
예전에 모습으로 되돌리고 싶어 

i`m sad don't go 널 잊을 수 없어 
영원히 함께 하자고 했던건 너잖아 
나 힘들어 날 지울 수가 없는걸 
널 사랑해 나는 이미 또 다른 너인데


오~ 쉽게 너를 잊지 못했고 
예~ 함께 하잔 말은 못해도 
이제 다시 돌아오라고 
예~ 너 없인 하루도 살 수 없다고

i`m sad don't go 널 잊을 수 없어 
영원히 함께 하자고 했던건 너잖아 
나 힘들어 날 지울 수가 없는걸 
널 사랑해 나는 이미 또 다른 너인데

하루 하루 널 잊으려해도 
자꾸 자꾸 너 생각이 나고
눈물이 눈물이 흘러내리고 
그 생각과 추억에 잠 못이루고

나 힘들어 (널 사랑해) 
날 지울수가 없는걸 (널 지켜주지 못함이 미안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나는 이미 또 다른 너인데 (너만을 위해 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