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4. 11. 11. 15:50 - 알 수 없는 사용자

아이폰5s 리퍼후기 - 액정 유격

 

 

 

여러분 안녕하세요. WIDzard 팀블로그의 ios 부분을 맡고있는 큐타입니다.

9월 26일에 '아이폰5s 리퍼후기 - 슬립버튼 불량'글을 작성한바 있습니다.

( 아이폰5s 리퍼후기 - 슬립버튼 불량 포스팅 보러가기 http://widzard.tistory.com/205 )

새로 리퍼받아온 아이폰5s도 아무 문제 없는듯 하였으나 한달여간 사용해본 결과, 아이폰5s의 단점모음에도 포스팅했던 '오른쪽 상단 액정 유격현상 및 딸깍거림'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 아이폰5s 단점모음 포스팅 보러가기 http://widzard.tistory.com/134 )

유격쯤이야 무시하고 쓸만큼 양품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용하다보니 액정 중간부분을 터치하는데 달랑거림과 딸깍거림 증상이 나타나서 참지 못하고 유베이스로 향했습니다.

첫 방문은 리퍼 대상은 맞는데 재고가 없으니 다른 센터로 가보라길래 다른 센터로 갔는데 그곳에서는 애플 본사에 보내서 진단을 받아봐야 한다고 처음 리퍼해준다는 곳에서 받으라는 답변만 돌아왔습니다.

두번째 방문은 일주일 뒤였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2시간여를 기다렸지만 역시나 또 재고가 없다는 답변만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안되냐고 하니까 내일 재고가 들어오자 마자 연락을 준다길래 연락처를 적고 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방문인 오늘은 가자마자 창구에서 리퍼를 받았습니다.

 

 

새로 리퍼받은 녀석도 쌩쌩해보이지만 더 사용해봐야 알것같습니다. 요즘들어 아이폰5s에게 진절머리가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