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4. 10. 23. 22:05 - 알 수 없는 사용자

애플 iOS8.1 배포, 버그해결 “모든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적용”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애플 iOS8.1 배포로 그동안 논란이 됐던 버그문제가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


20일 애플은 iOS8.1 버전을 배포했다고 밝혔다.


이번 애플 iOS8.1 배포는 모든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업데이트할 수 있다.


애플 iOS8.1 버전에서는 삭제됐던 카메라 롤 기능이 추가됐다. 또 애플 iOS8.1 배포를 통해 살펴본 결과 아이클라우드 사진 저장 기능이 업그레이드됐다.


애플 iOS8.1 버전은 그동안 이용자들 사이에서 불편을 겪었던 앱 크래시(애플리케이션이 갑자기 종료되는 현상)와 통신불능, 지문인식 기능 장애 등의 버그가 개선됐다.


또 근거리 무선통신을 이용한 모바일 결제 시스템 애플페이 기능도 추가됐다.


맥 운영체제 요세미티와 아이폰을 연동시켜 아이클라우드 계정으로 로그인된 상태라면 아이폰으로 온 메시지를 맥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연동기능도 애플 iOS8.1 배포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더불어 페이스북 에어드롭 기능 지원, 셀룰러 데이터 중 2G, 3G, LTE 네으퉈크 선택 옵션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네티즌들은 “애플 iOS8.1 배포 어서 받아야겠다” “애플 iOS8.1 배포했다고 하지만 버그문제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애플 iOS8.1 배포가 이래서 검색어였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261787